어디에서나 바로가기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메뉴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1 키이고, 본문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2 키입니다.

Florist Association Korea
(사)한국플로리스트협회

본문 영역

자유게시판

플로리스트 및 예비 플로리스트들을 위한 자유공간입니다. 다양한 정보 및 상호교류를 위한 공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당신이 나에게 많은 의무를 져야 한다고 말할 수 있다면 상세보기

작성자: 이지은 추천: 0조회: 14

당신이 나에게 많은 의무를 져야 한다고 말할 수 있다면. 어딘가에 항상 드러나고 있는 미스터리가 있는데, 이것이 그 일부입니다. 내가 가는 거의 모든 곳에서 말리크와 장로들은 나를 오랜 친구로—아니, 그보다는 일종의 우월한 존재로—만나 성찬으로 나에게 모든 명령이 이미 이행되었으며 그들이 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알려주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내가 원하는 즉시 그들의 모든 전사들과 함께 하십시오. 국경 너머에서 온 야생 부족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때때로 나는 어딘가에 실수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들이 내가 누군지 아느냐고 물었고 그들은 '오 예, 당신은 Honorable Company의 국경의 통치자, Sinjāj Kīlin Sahib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마치 그들이 나를 기쁘게 해주기를 바라는 듯이 어리석은 웃음. 그들이 나를 다른 사람으로 착각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https://tv.naver.com/cargonjob 카고앤잡 | 물류 구인구직, 운수업 카고앤잡 | 물류 구인구직, 운수업 카고앤잡 카고앤잡 물류 구인구직 물류 구인구직 운수업 운수업 https://tv.naver.com/deliveryarticle 배송기사 모집 배송기사 모집 https://tv.naver.com/deliveryarticle01 편의점 배송기사 편의점 배송기사 https://tv.naver.com/deliveryarticle02 전망있는 직업 전망있는 직업 https://tv.naver.com/deliveryarticle03 쿠팡 로지스틱스 쿠팡 로지스틱스 https://tv.naver.com/deliveryarticle04 쿠팡 퀵플렉스 쿠팡 퀵플렉스 https://tv.naver.com/deliveryarticle05 퀵플렉스 퀵플렉스

"아니면 어떤 초자연적인 사람이요. 어떤 사람은 예언을 들었습니다." 헤이 부인이 숨을 헐떡이며 제안했습니다.

등록일:
수정삭제
목록

윗 글에 대한 댓글 등록

댓글등록

윗 글에 대한 댓글(총 댓글수:0)

등록된 댓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TOP
사용자 영역

Quick Menu

상담전화

02-573-5866
  • AM : 10:00~ PM : 5:00
    (주말,공휴일제외)
  • FAX : 02-573-5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