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서나 바로가기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메뉴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1 키이고, 본문 이동은 알트 키 플러스 2 키입니다.

Florist Association Korea
(사)한국플로리스트협회

본문 영역

자유게시판

플로리스트 및 예비 플로리스트들을 위한 자유공간입니다. 다양한 정보 및 상호교류를 위한 공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정말로 가장 신비하고 가장 창피할 것입니다. 상세보기

작성자: 최주영 추천: 0조회: 17

“그러나 당신은 그들이 당신을 Rustam으로 데려가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당신을 그런 종류의 어느 누구와도 비교할 생각을 한 적이 없다고 말해서는 안 됩니다.”라고 Ferrers가 말했습니다. 말보다 어조가 공격적이었지만 킬링 소령은 이를 무시했다.

“하지만 그들은 일종의 생각을 하고 있다고 저는 믿습니다.” 그가 말했다. “적어도 내가 부족 지르가에 있었을 때요전날 멀리서 노련한 말리크가 나를 한 번도 본 적이 없으니 내가 조금이라도 내 능력을 과시하면 큰 위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정교한 것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1~2분 정도 불을 뿜어 내면 충분할 것입니다. 나는 그에게 내가 산기슭이 아니라고 말했고, 나머지 사람들은 그를 조용히 꾸짖고 꾸짖었다. 그러나 바로 그 직후에 가장 앞장서서 첫 번째 사람을 찌르는 데 가장 앞장서서 불을 내뿜는 것은 영국인의 관습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을 매우 알고 있는 듯한 표정을 한 또 다른 노인이 나를 붙잡고 속삭였습니다. '폐하, 제가 말할 수 없는 밤에 때가 되면 제가 당신의 오른편에 타겠다고 약속하신 것을 잊지 않으시겠습니까?' 아무 생각 없이 나는 '밤이 말이 되지 않는다면, 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니까?' 그리고 그 노인은 더듬거리며 '너와 나 사이에 아무 해가 없다고 생각했다, 하늘에서 태어난 사람. 내가 무엇을 물어도 그는 내가 그를 시험하려고 한다고 생각했고 자랑스럽게 입을 다물었다.”

헤이그 부인은 “정말로 가장 신비하고 가장 창피할 것입니다. 킬링 소령, 자면서 말릭스를 방문할 생각입니까? 알다시피, 당신도 온갖 기이한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아는 것이 전혀 없습니다. 완전히 설명할 수 없습니다."라고 킬링 소령이 말하면서 짧게 말했습니다. "헤이그 부인, 파티를 망치게 되어 유감입니다. 하지만 페러스 대위와 저는 함께 할 일이 있어서 머지 않아 그는 자신의 정거장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가 도망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된 Ferrers는 Commandant를 따라갔고 그의 회사에서 매우 불쾌한 30분을 지나갔다. 뒤늦은 안타까운 사건으로 이어진 범죄적 부주의에 대한 가혹한 질책에서 킬링 소령은 인격체로 넘어갔다.

“너 자신에게 무슨 짓을 한 거야?” 그는 날카롭게 물었다. “당신은 Shah Nawaz에서의 삶을 못살게 굴어야 합니다. 그러나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이끌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벵골 작가처럼 보입니다.”

“이 시험을 염두에 두고——” Ferrers가 위엄 있게 말을 시작했습니다.

등록일:
수정삭제
목록

윗 글에 대한 댓글 등록

댓글등록

윗 글에 대한 댓글(총 댓글수:0)

등록된 댓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TOP
사용자 영역

Quick Menu

상담전화

02-573-5866
  • AM : 10:00~ PM : 5:00
    (주말,공휴일제외)
  • FAX : 02-573-5667